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아카이브

마케팅은 원씽이다

by 쏠쏠라시도 2023. 2. 15.

 

원씽은 화장품의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최대한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스킨케어 기반의 화장품 기업으로

2022년 애경그룹에 140억에 인수되었다고 한다

 

2019년 론칭한 브랜드 원씽은 온라인 채널을 기반으로 성장해 디지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중국·미국·동남아의 디지털 플랫폼에 진출해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성장성이 높은 화장품 기업으로 평가받은 듯 하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썸네일 삭제
​ 애경산업, 스킨케어 화장품기업 '원씽' 140억에 인수 | 아주경제

애경산업이 스킨케어 화장품 기업 ‘원씽’(ONE THING) 인수를 통해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애경산업은 ‘원씽’ 지분 70%를 14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원씽은 화장품의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

www.ajunews.com

원씽을 보고 허를 찔린 느낌은

모두 000원료 함유를 강조하고 있지만

우린 000원료 이것만 넣었어

라는 클레임을 본 기억이 없다는 것

 

"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단일 성분 추출물"

쓰고 싶지 않은가?

 

제품 이름도 두말할 것 없이

원씽! 이거 하나라니~

 

정품인증을 도입 해야할만큼

진입장벽이 높은 컨셉은 아니지만

이걸로 선점했다는 게 중요하다

 

대단한 컨셉이다

우리나라에서 시작해서

세계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마케팅 아카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끼상품 때문에 거길 간다고?  (0) 2023.02.15
그 고민 우리가 같이 해줄께요  (0) 2023.02.15
사탕맛 vs 커피맛 골프공  (0) 2023.02.14
산지직송 플랫폼이야기  (0) 2023.02.14
제로의 성공공식  (0) 2023.02.14